• Welcome to skUnity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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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base:

지원하는 타입 :
Double(number)
Integer(integer, int)
String(string)
ItemStack(item)
외에 지원하지 않는 타입 일 경우 모두 String으로 저장됩니다.

.db파일은 plugins//SkEtcR//Database 폴더에 저장됩니다.

( Effect ) [set[ ]]database key %string% value %objects% at %string% - key와 value를 설정합니다objects에는 최대 5개의 값까지 가능 (배열변수)
키 값 db파일명

( Effect ) delete database key %string% at %string% - 해당 값을 삭제합니다.
키 db파일명

( Expression ) database key %string% at %string% - 해당 값을 받아옵니다.
키 db파일명



ex)
on command "레벨":
database key player's uuid values 1 at "Level"
send "당신의 레벨을 %database key player's uuid at ""Level""%로 설정하셨습니다" // 출력
// Level.db파일에 player's uuid를 키로 설정, values를 1로 설정

ex2)
on command "stat"
set {_stat::1} to "10"
set {_stat::2} to "10"
set {_stat::3} to "5"
set {_stat::4} to "10"
set {_stat::5} to "100"
database key player's uuid values {_stat::*} at "Stat" // 여러가지의 값을 하나의 키에 저장 가능

on command "view":
set {_stat::*} to database key player's uuid at "Stat"
send "STR : %{_stat::1}%"
send "DEF : %{_stat::2}%"
send "AGI : %{_stat::3}%"
send "LUK : %{_stat::4}%"
send "HP : %{_stat::5}%"
// Stat.db파일에 player's uuid를 키로 설정, values를 {_stat::*}로 설정

on command "rep":
set {_stat::*} to database key player's uuid at "Stat"
set {_stat::5} to player's max health
database key player's uuid values {_stat::*} at "Stat"

on command "delete":
delete database key player's uuid at "Stat"
send "삭제 완료"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v3.2

etc:

미스틱몹등 타 API 충돌로 인한 플러그인 비활성화되는 현상 수정

Expression - event-drop에서 행운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 수정 (nms사용, 테스트 버전 1.12.2)


Condition:

%entity% (1¦is|2¦is(n't| not)) animal - %entity%가 동물인지 확인합니다.


ex)
on damage:
if victim is animal:
send "동물"

--------------------

Effect:

redscreen %player% - 플레이어에게 빨간 화면을 띄웁니다
unredscreen %player% - 플레이어의 빨간 화면을 제거합니다

ex)
on damage:
if type of victim is player:
redscreen victim
wait 5 tick
unredscreen victim


---------


fish[ ]speed to %integer% - 물고기가 잡히는 속도를 설정합니다.
( %integer% = tick )
※on fishing이벤트에서만 작동

ex)
on fishing:
fish speed to 200
ex2)
on fishing:
if {level::%player%} >= 100: #레벨 변수가 100보다 크거나 같을 때
fish speed to 20 # 1초에 한 번씩 잡히게 한다.




------------------------

Expression:



%itemstack%'s durability - 아이템의 현재 내구도 ( 설정 가능 )
%itemstack%'s max[ ]durability - 아이템의 최대 내구도 ( 설정 불가능 )


ex)
on damage:
set {_tool} to attacker's tool
if {_tool}'s durability < 10:
set {_tool}'s durability to {_tool}'s max durability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v3.1


etc:
- 패킷관련 에러 수정
- 자동 업데이트 지원 중단
- on mdamage:에서만 사용가능하던 mid가 on damage에서도 사용 가능해졌습니다. ( 매직스펠 공격이 아닐 경우 <none> )


----
Condition:
attack (1¦is|2¦is(n't| not)) magic - 해당 공격이 매직스펠 공격인지 인식

ex)
on damage:
if attack is magic:
broadcast "매직스펠 공격"



---------------------
MythicMob:

Type:

타입명 : mythicmob

%mythicmob% = 해당 미스틱몹의 이름

type of %mythicmob%, %mythicmob%'s type = 해당 미스틱몹의 엔티티 타입

name of %mythicmob%, %mythicmob%'s name = 해당 미스틱몹의 이름

파싱 :
"%uuid of entity%" parsed as mythicmob

-----

Condition:
%entity% (1¦is|2¦is(n't| not)) (mm|mythicmythicmob)


ex)
on right click on entity:
if event-entity is mm:
broadcast "미스틱몹"

on damage:
if victim is mm:
broadcast "미스틱몹"


Event:

관련 Expression:
event-mythicmob ( mythicmob 타입을 반환합니다 )
event-entity ( entity 타입을 반환합니다 )
event-location (location 타입을 반환합니다 )

----
(mm|mythicmob) spawn

ex)
on mm spawn:
set {_mythicmob} to event-mythicmob
--

(mm|mythicmob) despawn

ex)
on mm despawn:
set {_mythicmob} to event-mythicmob

--

(mm|mythicmob) death

ex)
on mm death:
set {_mythicmob} to event-mythicmob

----

Expression:

(damage of %mythicmob%|%mythicmob%'s damage) - %mythicmob%의 데미지 ※ set 불가능
ex)
broadcast "%damage of event-mythicmob%"

---
(level of %mythicmob%|%mythicmob%'s level) - %mythicmob%의 레벨
ex)
if level of event-mythicmob < 5:
add 1 to event-mythicmob's level
remove 1 from event-mythicmob's level
set event-mythicmob's level to 10


----

Effect:

spawn %string% at %location% - %string%의 미스틱몹을 %location%에 소환합니다


ex)
on command "test":
spawn "SkeletalKnight" at player's location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v3.1


etc:
- 패킷관련 에러 수정
- 자동 업데이트 지원 중단
- on mdamage:에서만 사용가능하던 mid가 on damage에서도 사용 가능해졌습니다. ( 매직스펠 공격이 아닐 경우 <none> )


----
Condition:
attack (1¦is|2¦is(n't| not)) magic - 해당 공격이 매직스펠 공격인지 인식

ex)
on damage:
if attack is magic:
broadcast "매직스펠 공격"



---------------------
MythicMob:

Type:

타입명 : mythicmob

%mythicmob% = 해당 미스틱몹의 이름

type of %mythicmob%, %mythicmob%'s type = 해당 미스틱몹의 엔티티 타입

name of %mythicmob%, %mythicmob%'s name = 해당 미스틱몹의 이름

파싱 :
"%uuid of entity%" parsed as mythicmob

-----

Condition:
%entity% (1¦is|2¦is(n't| not)) (mm|mythicmythicmob)


ex)
on right click on entity:
if event-entity is mm:
broadcast "미스틱몹"

on damage:
if victim is mm:
broadcast "미스틱몹"


Event:

관련 Expression:
event-mythicmob ( mythicmob 타입을 반환합니다 )
event-entity ( entity 타입을 반환합니다 )
event-location (location 타입을 반환합니다 )

----
(mm|mythicmob) spawn

ex)
on mm spawn:
set {_mythicmob} to event-mythicmob
--

(mm|mythicmob) despawn

ex)
on mm despawn:
set {_mythicmob} to event-mythicmob

--

(mm|mythicmob) death

ex)
on mm death:
set {_mythicmob} to event-mythicmob

----

Expression:

(damage of %mythicmob%|%mythicmob%'s damage) - %mythicmob%의 데미지 ※ set 불가능
ex)
broadcast "%damage of event-mythicmob%"

---
(level of %mythicmob%|%mythicmob%'s level) - %mythicmob%의 레벨
ex)
if level of event-mythicmob < 5:
add 1 to event-mythicmob's level
remove 1 from event-mythicmob's level
set event-mythicmob's level to 10


----

Effect:

spawn %string% at %location% - %string%의 미스틱몹을 %location%에 소환합니다


ex)
on command "test":
spawn "SkeletalKnight" at player's location